>   우리교회   >   담임목사

    담임목사

    시무목사.png
    시무목사 박영모
     
     
    연세대학교 정치 외교학과 (B.A)
    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M.Div)
    미국 Fuller Theological Seminary 선교목회학 박사(D.Min GM)
    전 큰빛 안경선교회 공동대표
    현 히스토레 공동대표
    현 대광교회 시무목사
     
     
    인사말씀

    대광교회를 통해 복음의 큰 빛(大光)을 비추게 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교회란 하나님 나라를 완성하는 사명 공동체입니다. 대광교회는 그동안 1대 담임 김명섭 목사님의 섬김 아래, 기도, 전도, 훈련, 봉사를 통해 이 사명을 훌륭하게 감당해 왔습니다. 그 아름다운 유산이 겨자씨가 되어 하나님 나라를 이루는 큰 나무로 자라날 것입니다. 

    교회란 마지막 날 완성될 천국을 미리 경험하는 사랑의 공동체입니다. 대광교회는 ‘내가 너희를 사랑한 것처럼 서로 사랑하라’는 주님의 말씀에 따라 직분과 세대를 넘어 사랑을 잘 실천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웃에게 그 사랑을 나누는 일을 훌륭히 감당하고 있습니다. 대광교회에 함께하는 누구든 그 사랑을 통해 천국을 미리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교회는 각 시대에 부름 받은 역사적 사명을 가집니다. 대광교회는 2020년대, 대한민국이 가지고 있는 시대적 불의를 주님의 진리로 변화시키고 분단의 아픔을 넘어 복음 통일을 이루는 사명을 감당하는 교회가 될 것입니다. 더 나아가 복음이 북한을 넘어 세계를 비추도록 큰 빛(大光)을 발하는 교회가 될 것입니다.   

    교회란 예수님의 모습으로 자라가는 성화 공동체입니다. 주님은 지난 38년 동안 대광교회와 성도들을 다듬어 오셨습니다. 여전히 하나님 앞에 부족한 것 투성이지만 우리 안에 착한 일을 시작하신 주님께서, 앞으로도 우리를 주님을 닮은 자로 빚어 주실 것을 확신합니다. 

    이 모든 일은 자신의 전부를 주신 예수님을 사랑하고, 그분이 맡겨주신 한 영혼을 구원하고 세우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한 명이 있어도 많은 사람이 있는 것처럼, 많은 사람이 있어도 한 명이 있는 것처럼 그렇게 한 사람에 목숨 거는 대광교회가 될 것입니다.

    이 소망을 여러분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2020년 12월 

    대광교회 시무목사 박영모
    전체 메뉴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