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사랑하는 성도님
환영합니다.

 
Home > 교회안내 > 교회비전  
 


본 대광교회는 교회의 이름에서 알수 있듯이 이 시대와 역사속에서 복음의 큰 빛이 되기를 열망하여 지역은 물론, 민족과 세계를 향한 뜨거운 선교의 비전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현재도 국내의 농어촌 도시지역의 미자립 교회들을 지원하고 있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신학생을 위한 장학사업과 미자립교회를 위해 무료 전도집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그밖에도 해외선교사 파송 및 후원, 해외 신학교 설립 및 후원, 해외 방송 및 문서선교, 해외 목회자를 위한 세미나 실시 및 전도집회등을 적극 실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주님이 힘주시는 대로 이러한 사업을 더욱 확대 해 나갈 것입니다.


인도 캘커타 노방 전도

인도 코히마 신학교 집회


대광교회는 주님의 지상명령인 제자 삼는 사역에 목회의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특히 본교회 담임목사는 신학대학, 대학원, 박사원에서 제자훈련을 집중적으로 연구하였고 지금도 이 제자훈련 중심의 목회를 이끌어 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담임목사와 함께 동역하는 부교역자들도 전도와 제자훈련에 대해 이론과 경험으로 무장된 정예 지도자들 입니다.


제자훈련 및 사역훈련 제 7기 수료식 후 특송하는 모습


대광교회는 신내동 지역에 새 성전을 건축하게된 것을 계기로 지역과 사회에 사랑과 봉사의 큰 빛이 되고자 하는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현재 극빈자 지원, 소년소녀 가장 돕기, 지역 청소년을 위한 장학사업, 장애자 및 노인 위로사업, 고아원 및 결핵 환자촌 지원, 김장나누기등을 성심껏 수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2008년 8월부터는 “이레 공부방”을 개원하여서 지역사회에 있는 청소년들에게 무료로 영어와 수학을 가르치고 멘토 활동을 통해 인성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매년 여름 청년부를 중심으로 농,어촌 지역의 선교 및 봉사활동을 합니다. 일회성 봉사에 그치지 않고 한 지역을 3년 이상 꾸준하게 방문하여 섬기고 있습니다. 그동안 전라남도 해남의 땅 끝 마을과 경북 영양의 수비마을 그리고 강원도 정선의 유천리 마을을 3년씩 섬겼고 2012년부터는 충북 청원군 미원리 마을을 섬기고 있습니다. 이러한 봉사 활동은 현지 마을 주민 분들과 지역 교회의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참여하는 봉사자들도 많은 보람을 느끼고 있습니다.



마을 시설 보수


이용/미용 봉사


동네 주민들과
함께하는 마을잔치

이 밖에 앞으로도 무연고 노인들을 위한 양로원 건립 노숙자들을 위한 무료급식소 및 쉼터개설, 지역사회 청소년들을 위한 문화센터 건립 등을 계획하고 있고 도움을 필요로 하는 농,어촌 지역을 찾아가 의료봉사, 안경봉사, 이,미용 봉사, 도배, 마을 시설 보수, 농사일 돕기, 성경학교, 마을 잔치, 장수사진촬영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섬길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쌀과 라면을 전달하기



김장나누기



김장나누기



독거노인에게 사랑의 쌀
전달장면


장애인초청식사

 
 
대광교회
Home l 교회안내 l 대광웹진 l 교회학교 l 어머니기도회 l 나눔마당 l 위원회 l 관리자에게
대한예수교장로회 대광교회
우)131-132 서울시 중랑구 신내2동 657-1, 대표전화 02-3421-4778
Copyright 2003 대광교회 All rights reserved.본사이트는 Internet Explorer 5.5 Version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